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갱신권도 안썼는데 집주인이 들어온다고 하네요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12. 00:20

    갱신권도 안썼는데 집주인이 들어온다고 하네요.
    2020년 가을 이사 후
    이사오구, 짐 없이 3일만에
    부동산에 당신의 집을 보여주세요
    나는 전화를 받았다
    집주인이 매도하는 경우
    이사도 안했는데 무슨 소리야?
    긴 싸움 끝에 1년 6개월 후
    정확히는 주인이 이사를 간다고 합니다.
    나는 갱신 티켓에 더 많은 것을 가지고 있다고 말했다.
    이사오면 나가야 한다.
    죄송하지만 그게 법입니다.
    내가 떠나는 것은 너무 나쁩니다.
    집주인은 나중에 오지 않을 것입니다.
    다른 임차인에게 판매 또는 임대
    내가 그것을 확인할 때 나를 혼란스럽게 할 방법이 있습니까?
    이사 비용이 만만치 않습니다.
    요즘 전세조가 안오네요 ㅜㅜ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